메인 비주얼

컨텐츠

공지사항

고프로 정품 등록 및 시리얼확인 방법
관리자
Date : 2016.05.23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앞으로 고프로 및 관련 액세서리류들의 A/S및 워런티 신청은

 

본 홈페이지 내 A/S 접수 페이지 내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정품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의 워런티 보장과 원활하고 체계적인 처리를 위하여 

A/S 및 워런티 접수는 회원가입 후, 정품등록을 하신 후에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몇가지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면

 


 


- 정확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된 시리얼과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제품의 시리얼이 매칭이 되어야 정품등록 승인이 가능하십니다.

이를 위한 정확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구매일자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할 당시의 대리점명과 일자가 찍힌 영수증, 또는 대리점에서 받으신 구매확인증, 또는 인터넷에서 구매하셨다면

 

인터넷 결제내역+구입처를 캡처하여 정품등록 페이지 내의 사진첨부란에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두가지 사항을 준수하셔서 정품등록 신청을 해 주시면

승인과정을 거쳐 기기의 남은 워런티 기간과 문제 발생시의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고프로 제품의 시리얼 넘버 위치 

 

화면이 안보이거나 배터리가 없다면

히어로8 이후 모델이라면 고프로 배터리넣는 공간에 붙은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로 시작하는 14자리 번호)

 

 

 

고프로 HERO9, HERO8, Max

 

화면 상단을 위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한 뒤 설정 > 기본설정 > 정보 > 카메라 정보

 

h9b.png

 

 

 

 


고프로 HERO7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한 뒤 기본설정 > 정보 > 카메라 정보 선택

 

h7b.png

 

h7b-2.jpg

 

 

 

 

고프로 HERO9 미디어 모듈    &    고프로 HERO8 미디어 모듈

 

                        media h8b.jpg         media h9b.jpg

 

 

 

고프로 The Remote (히어로8, 9, Max 용)

 

the remote.jpg

 

 


고프로 Smart Remote (구형)

 

 

smart remote.jpg

 

 

 


--------------------------

 

 

 

<워런티 종료 제품군>

 


 

고프로 HERO5

 

 

 

20170124104455_ebuodxii.jpg

 


 

 

고프로 HERO4



KakaoTalk_20170404_14280222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