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공지사항

[공지] 고프로 정품등록 이벤트 FAQ
관리자
Date : 2018.07.26

[고프로 정품등록 이벤트 FAQ]

 

 

이벤트기간 중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제한되오니, 아래 질문 이외 문의사항은 고객문의 게시판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정품등록 확인_정품 등록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품등록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처리 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1일 이후) 확인방법은로그인 후에 워런티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참여 확인_이벤트 참여가 잘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 완료 여부는 데이터를 일괄 처리하는 저희 시스템상개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자료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하시는 이벤트등록 기간중 수시로 문자안내 통해 수정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3. 자료이상 여부_제가 올린 자료에 문제 없나요?

첨부해주신자료의 이상 여부 파악은 당사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고 있어, 시스템상 개별적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자료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하시는 이벤트등록 기간중 수시로 문자안내 통해 수정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4. 대리점문의_구매한 사이트의 판매자가 공식 대리점인가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해당 '정품등록 이벤트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지급날짜_사은품 배송 언제 되나요?

사은품 지급은 첨부해 주신 구매영수증과 시리얼번호 사진에 이상이없을 시 정상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사은품 지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해당 '정품등록 이벤트 게시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워런티 기간_조회결과 워런티 기간이 1년이 아니에요.

저희고객 홈페이지상 조회되는 워런티 기간은 제품의 물류 출고일을 기준으로 설정된 기간이며, 워런티 기간은정품등록시 첨부해주신 구매영수증에 표기된 제품 구매일을 기준으로 1년까지 연장적용 됩니다.

 

7. 개별수령_사은품 개별수령 가능한가요?

해당 이벤트의 사은품 발송은 당사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관계로개별 수령(방문수령 포함)이 불가능합니다.

 

8. 영수증상 판매자 문의_매출전표에11번가(옥션, G마켓등)만 나와요

구매영수증 또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상으로 구매날짜, 결제금액, 판매처명(공식대리점)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구매영수증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에서 판매처명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구매내역 페이지 또는 기타 판매처명이 확인 가능한 페이지를 캡쳐하여 영수증과 함께 하나의 파일로 합친 후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