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공지사항

썸머 페스티벌 자주묻는 Q&A
관리자
Date : 2018.07.26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자주 질문하시는 것들에 관해 답변드립니다.

그외의 문의사항은 070-8805-0807 전화 또는 게시판에 글을 게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정품등록 확인_정품 등록이잘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품등록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업로드 되며(영업일 기준 1일이내) 워런티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대리점문의_구매한 사이트의 판매자가 공식 대리점인가요?

이벤트관련 자세한 사항은

http://www.spocam.co.kr/web/cate04/page01.php?act=view&encData=aWR4PTc0MDImc3RhcnQ9MCZza2V5PSZzc3RyPSZjYXRlPQ ==

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지급날짜_사은품 배송 언제 되나요?

사은품 지급은 첨부해 주신 구매영수증과 시리얼번호 사진에 이상이 없을 시 정상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사은품 지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사이트

http://www.spocam.co.kr/web/cate04/page01.php?act=view&encData=aWR4PTc0MDImc3RhcnQ9MCZza2V5PSZzc3RyPSZjYXRlPQ ==

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워런티 기간_조회결과 워런티 기간이 1년이 아니에요.

홈페이지 상으로 조회되는 워런티 기간은 제품의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설정된 기간이며,

실제 워런티 기간은 고객님의 영수증에 표기된 제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년입니다.

 

 

5. 개별수령_사은품 개별수령 가능한가요?

해당 이벤트의 사은품 발송은 당사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관계로 개별 수령(방문수령 포함)이 불가능합니다.

 

 

6. 영수증상 판매자 문의_매출전표에11번가(옥션, 지마켓등)만 나와요

구매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 상으로 구매날짜, 결제금액, 판매처명(공식대리점)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구매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에서 판매처명확인이 불가능 할 경우 구매내역 페이지 또는 기타 판매처 명이 확인 가능한 페이지를 캡쳐하여

영수증과 함께 하나의 파일로 합친 후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7. 자료이상 여부_제가 올린자료에 문제 없나요?

첨부해주신 자료의 이상 여부 파악은 당사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부분인 관계로 시스템상 개별적인 확인이 불가능하며

자료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하시는 이벤트등록 기간의 사은품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2~3일 이전 문자발송 통해 수정요청 드린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