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후 새상품 정품등록
지수진
Date : 2017.02.12

제목 그대로 입니다.

as보낸 후 새 상품으로 교체되어 왔는데

새 제품을 따로 또 정품등록 해야하나요?

 

그리고 그냥 아무 연락 없이

새 제품으로만 교환되어 와서 조금은 당혹스러운데,

기기자체의 결함이 있었던건지..

혹시나 해서 배터리도 함께 보냈었는데 배터리에는 이상이 전혀 없었던거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고프로 제품은 고장 증상 확인 후 문제가 있으면 1:1 교환 처리로 진행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주신 증상으로 제품 점검 결과 문제가 확인 되어 교환 해드렸습니다. 

배터리2EA 점검 역시 문제가 없어 봉해서 보내 드렸습니다. 

교환 받으신 제품은 정품등록은 별도로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