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다시 문의 드립니다
김동현
Date : 2016.11.29

전화 통화가 안되네요....

 

스마트리모콘 문의 드렸구요 버튼쪽 불량이 의심된다고 하셨네요

 

구매한지 1달 조금 안됐습니다

 

문의 내용은

1.구매영수증이 필요한가요? (카드 영수증이 필요한지 아님 인터넷 구매여서 인터넷 구매 완료 목록 스샷 찍어서 동봉하면 되는지..)

 

2.택배로 발송시 착불인가요? 선불인가요?

 

3.고프로5랑 같이 보내야 되나요? (밧데리,메모리카드도 같이 보내나요?)

 

4.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1.구매영수증이 필요한가요? (카드 영수증이 필요한지 아님 인터넷 구매여서 인터넷 구매 완료 목록 스샷 찍어서 동봉하면 되는지..)

 -스샷 찍어서 동보해주셔도 됩니다. 

2.택배로 발송시 착불인가요? 선불인가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고프로5랑 같이 보내야 되나요? (밧데리,메모리카드도 같이 보내나요?)

 -혹시 모르니 같이 보내주시면 점검 해드려 볼게요.

4.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고 후 증상 확인 되면 바로 교환 후 출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