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새상품에서 크랙 및 스크래치
ashirigo
Date : 2016.12.04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11월 30일 신라면세점 구입 후 새상품 확인 시에
아래 사진과 같이 크랙과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이런부분 as 가능한지요.. 여행기간이라 기능상 이상은 없어 사용중인데
새상품에서 깨진부분이 잇으니 속상하네요

일단 사용은햇으나 추후에 as가능한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에 렌즈 부분에 크랙 및 본체에 스크래치 입니다.
그리고 정품등록 확인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워런티 대상은 기기 고장 건에 한해 워런티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크래치 부분은 워런티 대상이 아니여서 워런티 진행은 힘들 것 같습니다. 

정품 등록은 고객 정보가 일치 하지 않아 승인 처리 결과 안내 해드리가 어렵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