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관련)지금 막 편의점 택배로 배송 보냈습니다.
강인구
Date : 2016.12.12

오늘 통화 했었지만

다시 설명 하자면 인터넷 면세점 구매후 여행중 사용하려고 구매한건데

상품 불량으로 사용도 못하고 대단히 짜증이 난상태에서

서비스도 별로고 불친절 하고 아주 불편하네요. 

면세점 판매점부터 as 신청까지

정확한 신청경로를 설명해주지도 않고 

신청하라니요  일이만원 물건도 아니고 

우선 물품이 이런상태면 죄송하다라든지 얘길 해야되는거아닌가요 

상태도 모르고 있는거 같았는데 제가 설명 다 하고 어떻게 해야되는지도 내가 정확히 물어야 대답해주고

전혀 듣지도 못하고 워크숍 때문에 담당자도 연결 안될뻔한거 전화를 10번 넘게 안받더니 다른분이 받아 연결이 되고

엄청 실망하게됐네요 판매하는데 있어 서비스들이 


우선 배송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정품등록은 승인 해줘야지 되는거같으니 승인요청 합니다.

 

그리고 구매 영수증 보내달라고 했던거같은데 보내고 나서 기억나서요

 

정품등록시 파일첨부했는데요 추가로 필요하면 메일주소나 등록 해달라고하는쪽에 첨부할게요

 

as신청 글등록하려면 인증이 되야하던데 as 신청 다시 해야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불편을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정품승인 처리는 해드렸습니다. 

제품은 저희 쪽으로 보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