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 등록 문의 / 전면 디스플레이 누수 문제
이세훈
Date : 2017.01.11

안녕하세요.  고프로 히어로5 블랙 정품 등록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면 스크린 누수가 있어 관련 AS 또는 교환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구입 후 첫 수영장 활동 중에 보니 전면 (흑백) 디스플레이 안쪽으로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매우 황당하더군요. 수심 1미터는 커녕 기껏해야 50센티 정도로만 촬영했는데요.

(해외 사례 알아보니 포럼등에서 많이 발견되는 문제더군요)

 

기타 다른 콤파트먼트 부분의 누수는 확인되지 않았고 기능도 제대로 동작합니다만, 어쨌든 방수 성능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관련해서 어떤 식으로 교환 등의 절차가 진행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먼저 기기 상에 문제로 물이 스며 들어 갔다고 한다면 기기 교환 처리는 가능합니다. 

기기를 저희 쪽으로 보내 주시면 침수 여부 확인 후에 본사 문의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침수 확인이 되고 저희 쪽에서 처리가 안될 경우 본사 문의 하셔야 되는 경우도 있으니 

제품을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