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를 위한 제품 입고 관련 문의 (히어로 5)
이세훈
Date : 2017.01.11

AS를 하려면 일단 제품을 보내달라고 하시는데...  설명이 너무 간략한 듯 해서 질문 드립니다.

 

 

1. 택배가 아니라 직접 본사 주소로 방문해서 입고할 수도 있나요?

 

2. 택배 등으로 보내는 경우 착불인가요?

 

3. 보낼 때 구입 시의 원래 패키지로 포장해야 하나요? 아니면  고프로 본체 자체만 적절히 포장해서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4. 사용 중인 배터리도 포함해서 보내야 하나요?

 

5. SD 카드도 포함해서 보내야 하나요?

 

6. 본 홈페이지의 AS 신청서를 작성하고 나서 제품을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1. 택배가 아니라 직접 본사 주소로 방문해서 입고할 수도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점심시간만 피해서 방문 해주시면 됩니다. 

2. 택배 등으로 보내는 경우 착불인가요?

 - 착불로 보내시면됩니다. 

3. 보낼 때 구입 시의 원래 패키지로 포장해야 하나요? 아니면  고프로 본체 자체만 적절히 포장해서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패키지 포장으로 보내 주시는것을 권장합니다. 

4. 사용 중인 배터리도 포함해서 보내야 하나요?

 - 증상에 따라 다릅니다. 접수 내용이 확인 되지 않아 접수 후 상담이 필요 할것같습니다. 

5. SD 카드도 포함해서 보내야 하나요?

 -SD카는 빼고 보내시면됩니다. 

6. 본 홈페이지의 AS 신청서를 작성하고 나서 제품을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 네 접수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