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확인
정태성
Date : 2017.01.12

통화가 잘되질않네요.

화요일에 AS를보냈는데 결과통보나 AS진행상황고지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MY PAGE보니 AS수리가 완료되었다고되어있는데 어떻게되어가는지요?

전화한통부탁드립니다.

그리고.. AS신청할때 SD카드도 넣어서 보냈는데 잘 좀 챙겨주세요~(AS신청서에는 카메라만 보낸다고했었습니다)

 암튼 전화한통부탁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추가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에 02-480-5546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