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등록 요청에 대한 응답을 바랍나다.
백치옥
Date : 2017.01.17

17년 1월 16일 정품등록을 요청한바 있습니다.

17년 1월 11일 구매이후 등록에 필요한 p/n과 등록방법을 인터넷 등에서 물어물어 겨우 16일 오전에

박스뒷면 등의 사진을 찍어 등록 후 전화문의 드렸을때 매일 9시30경 및 오후 5시30경데 업무처리 하신다 하였는데

하루가 지나도록 아무연락이 없는관계로

정품등록 처리가 되었는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제품의 정품확인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승인절차는 완료되었고 정상적으로 서비스이용 가능하십니다.

정품 승인은 워런티 조회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