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 히어로5 블랙 AS 입고 관련
이세훈
Date : 2017.01.18

안녕하세요.

 

AS 접수 번호 20170112_100000188  로 어제 제품을 패키지 형태로 보냈습니다. 오늘 받으면 잘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AS 접수 시 실수로 제 전화번호가 잘못 기입되어 있네요.  택배 안에 관련해서 메모 넣었으니 확인해 주세요.  (080 이 아니라 010)

 

그리고 정확히 다시 설명드리자면 본 건은 "침수나 파손"에 의한 AS 신청이 아닙니다.

 

확실히 실링 처리된 상태에서 (실링 후 기본 프레임 및 3in1 장착) 50cm 이내의 수영장 및 바다에서 촬영을 했는데,

전면 LCD (작은 흑백 상태 표시창) 안쪽으로 물이 스며드는 현상에 대한 신고입니다.

 

배터리 콤파트먼트 및 USB연결부를 비롯한 기타 다른 부분에서는 누수가 발견되지 않았으며 카메라도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전면 LCD에 스며들었던 물은 장시간에 걸쳐 증발되었으나, 이후 불안해서 다시 물에 넣지는 못했고,

오류가 있는 제품으로 판단되어 제품 교환을 신청한 것입니다.

 

고프로 홈 페이지 포럼을 비롯한 해외 사례도 많이 찾아본 바 있는데, 안타깝게도 동일 사례가 많군요...

아울러 같은 증상으로 고프로 미국 본사에서 교환 처리가 된 것도 확인했습니다.

 

오늘 중으로 입고될 것 같은데, 아무쪼록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제품 입고 되었습니다. 

증상 확인 결과 과실 부분으로 침수된 흔적이 보이지 않아 본사 문의 후 워런티 진행 하여 

금일 출고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