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문의
최빛나라
Date : 2017.01.24

안녕하세요

 

고프로 구입은 15년도에 했고 16년도에 고장으로 as 후 새상품으로 교체받았었어요 

근데 교체받은지 8개월(구입한지는 1년 8개월정도)만에 하루에 2번씩 벽돌현상이 있어요ㅠㅠ 

 

구입한지는 1년이 넘었고 as받은지는 1년이 안됐는데 이경우 또 무상 as가 가능한가요?

만약 as가 안된다면 벽돌 해결방법이나 다른 as방법이 또 있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멈추는 증상으로 해보실 수 있는 방법은 펌웨어 재설치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펌웨어 재설치 후에도 증상이 동일 하다면 워런티1년이 경과 되어 본사로 문의 주셔야 됩니다. 

문의 방법은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링크로 한글로 작성해서 문의 하시면 안내 도와 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