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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웨어관련 답변 확인후 as접수
이나경
Date : 2017.01.25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문의 주신 증상으로 메모리도 포멧 하셨는데 동일하다면 

메모리 교체해서 진행해 보시는 방법이 있을것 같습니다. 

수동 업데이트 파일은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해서 GOPRO.COM 영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권장 해드립니다.

이렇게 해보셔도 안된다고 한다면 입고 시켜 주시면 펌웨어 점검은 가능 합니다. 

하지만 1년이 경과된 제품이라 기기 문제가 있을 경우 본사 문의 하셔야 될수도 있습니다. 

진행 해보시고 안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주신대로 

샌디스크.렉사 sd 카드를 구매하여  모바일 및 데스크탑 펌웨어 진행해 보았지만 같은결과입니다.

영상찍는데는 문제없구요 저장도 잘됩니다 ..

수동 업데이트는 크롬에서 들어가서 했지만 계속 시리얼넘버가 틀렸다고 나와요 ..퀵도 60프로 정도에서

실패했다고 나오고요..

 배터리를 요며칠 펌웨어한다고 뺏다꼈다를 반복해떠니 뒷자리가 지워진상태입니다.ㅜ

as. 직접방문하면 당일 처리는 되나요? 토요일도 서비스 가능한가요? 답변주시는대로 as 접수하겠습니당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방문 하시면 당일 점검 가능 할것 같습니다. 

평일 09:00 ~ 18:00(01:00~02:00 점심시간) 편하신 시간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