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침수 수리
조민경
Date : 2017.02.01

안녕하세요 GoPro Hero (entry) 모델을 침수시켰는데요..

 

A/S 접수 후 보내면, 수리 가능여부 판단 후 유상수리 가능한가요? 

 

수리가능한지, 그리고 수리비가 얼마나 드는지 듣고나서 수리할지말지 결정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침수,파손의 경우 저희 쪽에 워런티 권한이 없어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https://ko.gopro.com/help/PKBContactus 고프로 본사로 한글 작성해서 문의 하시면 본사 측에서 답변 주실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