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는 어디로 보내야 합니까?
홍돈기
Date : 2016.05.24
전화를 받지 않으니 무작정 보낼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연락을 주시던지 전화를 받아주시면 하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고프로 a/s문의는 02-480-5535번으로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까지) 입니다.

유선연결이 어려울시에는 yjlee@cephas.kr 또는 gjkim@cephas.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거듭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고객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