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는 어디로 보내야 합니까?
홍돈기
|
Date : 2016.05.24 |
전화를 받지 않으니 무작정 보낼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연락을 주시던지 전화를 받아주시면 하네요. |
답변내용 |
---|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고프로 a/s문의는 02-480-5535번으로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3:00~14:00까지) 입니다. 유선연결이 어려울시에는 yjlee@cephas.kr 또는 gjkim@cephas.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거듭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고객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