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등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김태훈
Date : 2016.05.27

정품등록시 시리얼 넘버 입력후 검색을 하였으나 검색이 안되네요

(검색하면 시리얼에 맞게끔 제품이름이 나와야하는거 아닌가요..그냥 흰색화면만 나와서...)

 

그래서 그냥 사진 첨부하고 해서 진행을 하였는데...혹시 정품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여기에 등록되면 세파스 스티커는 필요 없어지는건가요 오늘 구매후 가져오다가 다른 스티커에 붙어서 세파스 스티커가 엉망이되었네요 혹시 꼭 필요하다면 스티커 새로 보내 줄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내부 수정작업중에있어 시리얼 번호에 대응하는 제품명과 타입이 뜨지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정상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하여주신 영수증과 s/n넘버로 제품확인되셨고,승인절차를 걸쳐 정품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앞으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품 스티커는 정품등록을 하신 후이기 때문에 스티커가 없다고 하셔도 서비스에는 지장이 없으시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