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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입니다
문의
Date : 2016.06.02

 

히어로 4 세션 구매하고, 영상을 찍고, 파일을 재생하면, 파일 corrupt 와 재생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메모리 새로 구입해 갈아껴도 안 되구요. 스튜디오에서도 안 열립니다.

 

사자마자 계속 이러는데. as 를 보내려고 해도 정품 인증이 안 되고.

 

정품 인증해도 안 됩니다.

 

AS 는 어떻게 보내야 하고, 혹시 환불 가능합니까?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문의 주신 글 내용으로는 원인 파악이 어려워 보입니다. 

연락처 남겨 주시거나 02-480-5546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