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A/S 감사합니다.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강윤석
|
Date : 2016.06.02 |
빠른 A/S 감사합니다. 하루만에 돌려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 못했거든요. 너무 똑같이 보내드린 포장 그대로 돌아와서 그냥 반송된 것이 아닌가 잠깐 착각했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어서 어떻게 수리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A/S신청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60601_100000016 |
답변내용 |
---|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벌써 받아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 일단 입고 해주신 제품 점검 결과로는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장 원인으로는 MAIN B/D라는 부품을 의심해 볼수 있겠으나 고프로 제품의 특성상 분해 점검이 불가능 하여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의심되는 고장 부품을 단품 수리가 불가능 하다 보니 고프로 정책상 워런티 처리 즉 제품 1:1 교환 처리로만 진행 하고 있습니다. 입고 된 제품은 점검 후 고장 증상확인이 되면 제품 사용 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빠르게 받아 보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