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정품 등록도 안되고 메일 회신도 없으시네요
최진형
Date : 2016.06.21

6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진행하였으나

진행 상황도 알 수가 없고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도 불가합니다.

 

또한 AS 관련 내용을 메일로 정리하여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 된 담당자 메일 주소인 'hsryu@cephas.kr'로 전달하였으나

아직까지 회신이 없습니다.

수신확인을 해보면 읽으신 것으로 보입니다만.

 

관련된 내용에 대하여 회신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AS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메일 주소 yjlee@cephas.kr 로 다시 보내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