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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고프로 담당자의 답변이 정말 성의가 없습니다.
김인
Date : 2016.06.27

고프로 블랙3+ 사용자로 이번에 보조로 쓰기 위해 고프로세션을 판매처 (주)프로디지탈을 통해 구입하였습니다.

RC와이파이와 GOPRO APP 페어링이 잘 되질않아 문의차 세파스에 전화했는데 담당자의 답변이 정말 성의가 없어 화가 나네요.

피차에 바쁜건 다 알지만 그래도 차고차곡 알려주는 대신 무조건 페어링이 않되는 RC와 구입한 고프로 세션을 본사로 보내라고하면 어떻게 합니까?? 

요즘 갑질고객들 때문에 문제가 많아 왠만하면 컴프레인 않고 참으려고 했지만 AS를 믿고 국내정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as 담당직원의 이러한 성의 없는 태도는 정말 문제라는 판단이며, 도대체 이럴거면 세파스 수입 정품을 구입 할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정품등록시 시리얼넘버의 사진파일을 계시하라고 하는데 SD카드 옆면에 붙은 시리얼은 너무 크기가 작아 사진으로 찍을 수 없슴(판매저에 확인한 결과 포장지 뒷면에도 큼직하게 시리얼넘버가 붙어있는 것 확인 했습니다). 정품 시리얼넘버를 기입하고 "검색" 버튼을 눌렸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슴.

 

성의없는 본사 담당자 대신 판매처 담당자와 통화하여 다음의 사항을 알게 되었습니다.

1. 구형 RC(버튼 두개짜리)일 경우 페어링이 않될 수 도 있다는 사실 인지함 (그렇다면 구형 리모콘 사용자를 위해 판매이전에 이러한 사실을 고지하여야 하는것 아닙니까??)

2. PIN 넘버가 계속 뜨는데 PIN넘버를 어디에 입력시켜야 되는지 모르겠슴 (Go App 와이어레스를 페어링 시키는 과정에 나타남)

3. 어떻게 하다보니 고프로 APP에 페어링이 되었지만, 별도로 사용하고 있는 리모뷰R1+ 에는 여전히 페어링을 못시키고 있는데, SSID를 못찾는다는 노티스가 뜸(본인의 비전을 입력시켜야 되는건지 아님 다른 고프로세션 고유의 비번을 입력시켜야 되는건지 여전히 모르겠슴. 인터넷 다른 사용기를 찿아보니 GOPRO HERO SESSION 이라고 입력하라는 설명을 못적이 있는데 맞는건지 ??) 

4. 구매자도 판매자만큼이나 바쁜 입장이기 때문에 이러한 사용법 문의에 대한 답변을 좀 더 친절하고 성의있게 해주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 안내 해드린 방법 으로 체크 해주시고 

동일 증상 이시면 다시 한번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