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워런티접수 창 관련
손승현
Date : 2016.07.04

안녕하세요 ^^

 

워런티 접수를 위해 정품 인증도 했고

 

워런티 접수창에 S/N 거기서 제가 등록한 정품 제품을 선택하는게 맞죠?

 

그런데 선택 할 수 있는게 없네요 ㅠㅠ

 

액정 문제가 있어서 제품 자체가 렌즈 문제 인 상태로 배송이 된것 같아 워런티 접수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 워런티 접수 창에 접수 안하고 바로 택배로 보내드리면 서비스 진행이 되나요???

 

제품 보낼때 메모리카드랑 배터리 다같이 보내드려야 되죠?

 

답변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십시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고장 증상 메모해서 보내 주셔도 됩니다. 

액정에만 문제가 있어보여 본체만 보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