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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AS가 안되면 물건이라도 보내세요. 뭡니까? 답변도 연락도 없이...
홍돈기
Date : 2016.06.17

타업계와 비교할수 없는 서비스라더니 진짜 비교할수 없네요. 

솔직히 저에게는 D사보다 더 심하네요.

전화도 거의 안되고 답변도 없고 진행상황은 계속 수리중에서 바뀐것도 없고...

어떻게 하라는겁니까? 200넘게주고 사서 제대로 쓴적이 없네요.

서비스가 안될거 같으면 그냥 보내세요. 버리든 부셔없애든 내손으로 할라니까요. 

예전 고프로3도 케이스 초기 불량으로 누수였음에도 확인할길이 없다기에 억울해도

참았는데 이젠 혹 세파스에 뭘 잘못한게 있는지 생각할 정도네요. 

세파스 제품 구매한 잘못밖엔 없는거 같습니다만...

 

거기 제품 그냥 포기 할테니 제가 돈주고 산 제품이나 그대로 받고 싶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3DR 담당자 입니다.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유선상 안내해 드린대로 이번주안으로 완료될 예정입니다.

3DR 본사측과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작업이 지연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모습, 고객님께 불편끼쳐드리지 않게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