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 교환 배송 받았습니다.
손준영
Date : 2016.07.15

우선 정말 놀라운 속도로 (2일소요) 배송을 받게되어 감사드립니다.

 

의문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1. 고프로가 박스없이 고프로 본체와 케이스만 왔는데 이유는 무었인가요? 새제품맞나요?

2. 정품인증 스티커(세파스)를 교환한 고프로에 붙여져있고, 교환받은 스티커는 없는데 스티커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고프로 제품은 불량확인 후 불량일경우 제품 1:1 교환 처리해드리고 있어 워런티 처리 후 빨리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1. 고프로가 박스없이 고프로 본체와 케이스만 왔는데 이유는 무었인가요? 새제품맞나요?

-  입고시 풀패키지로 입고만 박스로 보내드리고 있고, 고프로는 리퍼 제품이 아닌 새재품 교환 처리 입니다. 

 

2. 정품인증 스티커(세파스)를 교환한 고프로에 붙여져있고, 교환받은 스티커는 없는데 스티커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정품 스피커 없이 제품 시리얼로 정품 여부 확인 하고 있어 없으셔도 필요하시면 보내드릴 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