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제품 교환 잘 받았습니다.
신승호
Date : 2016.07.16
택배 접수하자마자 바로 교환해서 보내주시니 엄청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궁금한점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셔서 기존에 정품등록한 제품과 시리얼이 다른데

 

1) 정품 재등록시 구매처 및 구매영수증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2) A/S 교체시 워런티 기간은 연장되나요? 아님 기존 제품 워런티 기간으로 한정되나요.

 

빠른 업무처리에 감사드리며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되었기 때문에 시리얼이 다르실겁니다. 

 

1) 정품 재등록시 구매처 및 구매영수증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워런티 받으신 모델은 저희가 따로 관리하고 있어 저희 쪽으로 문의 주시면됩니다.

 

2) A/S 교체시 워런티 기간은 연장되나요? 아님 기존 제품 워런티 기간으로 한정되나요.

   -최초 구입일로 부터 1년워런티 입니다. 워런티 받으셨다고 해서 워런티 연장 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