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불량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문의자
Date : 2016.08.06

며칠 전에 고프로 세션을 구입했고 오늘 자전거에 부착하여 라이딩을 나갔다 왔습니다

 

집에 돌아와 컴퓨터에 연결한 후 동영상 파일을 옮기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 메세지가 뜨면서 복사가 안되더군요

 

 

error.png

 

처음에는 녹화가 제대로 안돼서 파일이 깨지거나 한 건가 했는데 스마트폰의 고프로 앱으로 재생을 해 보니 잘 나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민 520에 사용하는 USB-microUSB 케이블을 가져와 바꿔 연결한 후 다시 복사를 해 보니 잘 되더군요

 

즉, 고프로 세트에 들어있던 USB-microUSB 케이블이 불량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케이블로 교체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케이블 보내 드릴수 있으니 받으실 주소 남겨 주시면 착불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