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비정상적인 밧데리 방전에 대한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번호 489
이부균
Date : 2016.09.28

안녕하세요.

 

문의 드린지 몇 일이 지났는데 어떠한 답변도 없어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글번호 489 참고

 

본사를 통해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한건지 어떤 이윤지 모르겠지만 문의에 대해 진행상황은 답변을 주셔야 하지 않습니까?

 

확인중이니 기다려 달라던가 문제 해결을 위해 어떤 부분을 확인해 보라던가 아니면 기체를 직접봐야 확인이 되겠다던가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고객은 문의를 했는데 방치하실거면 뭐하러 고객문의 게시판을 만든겁니까?

 

다시 한번 빠른 답변 기다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3DR 담당자입니다.

유선상으로 전화드렸지만 통화연결이 불가하였습니다.

우선 답변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글을 확인하였고, 이에대한 안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배터리가 빠르게 방전되는 현상이 있으시다면 해당 현상에 대한 영상물을 gjkim@cephas.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현상은 인지하고 있는 부분으로 영상을 3DR 본사측에 발송하여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메일을 주시는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