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도대체 왜 전화를 안주시나요?
홍황표
Date : 2016.09.28
몇번씩 통화해서 물어보는데  왜 전화를 다시안해주시나요?

바쁘신건 알지만 약속한건 지키셔야죠

전화준다고한 날짜에 전화가없어서 어제전화했습니다.

내일 다시 알려주겠다 꼭 전화드리겠다.

오늘 또 연락이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제가했습니다.

수입부에 물어보고 전화드리겠다.

꼭 주세요 꼭.

근데 또 없습니다.

도대체 약속은 안지키십니까.

1,2만원짜리도아니고

사자마자 기체이상으로 입고시켰는데

정말 답답합니다.

환불하고 싶은마음인데 환불도안되고

내일 꼭 새로운물건 보내주세요.

꼭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솔로에 관련된글은 답글도 잘안다시는데 이글 읽으시는

다른 직원분들이라도 꼭 전달해주세요.

꼭 아침에 전화주세요.

제가먼저 전화드리기전에 꼭 전화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3DR담장자가 금일(9/26) 오전 외근나가게 되어 오전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사 복귀 하는 즉시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 하여 금일(9/26) 고객님께  꼭 전화 연락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