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3DR SOLO 짐벌 AS진행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노승찬
Date : 2016.10.18
구입초기부터 짐벌에서 소리나고 지금은 좌우로 도리도리 흔들리고있고요. 사용할라고 샀는데 아직 제대로 써보질 못했네요.ㅜㅠ

1.  택배로 보냈는데 입고된거 맞지요?

2.  AS진행중인거 맞지요?

3.  AS기간은 얼마나 소요될지 대략이라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오래걸리더라도 대략적인 기간은 알고싶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세파스 3DR 담당자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1.택배로 제품이 입고되어 있습니다.

2.진행중에 있습니다. (3DR SOLO 짐벌에는 부분AS가 불가능합니다.하여 워런티 처리로 진행방향을 잡고있습니다.)

3.기간 소요는 빠르게 처리된다면 다음주 후반부 정도에 마무리 지어질 예정입니다.

유선상으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드릴 예정이오니

02-480-5535번으로 전화가 온다면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