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A/S 관련
이경애
Date : 2016.09.30

고프로 구매하고 본체를 받자마자 작동이 되지 않아 고프로 구매당시 세파스A/S 전화번호라고 적혀있는데로 연락했더니 고프로 홈페이지에 있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주소로 물건을 보내달라고 해서 보냈는데 어제 다시 본사에 전화했더니 제가 잘못 보낸거라고 말만 하고 제가 잘못 보낸 주소는 물류센터라서 물류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본사 직원이 가지고 갔다는데 왜 2틀이 지났는데 아직 A/S 신청이 입고대기 인가요?

그리고 다시 본사 고프로쪽에 전화하니 전화도 안받네요

지금 홈페이지에 밑에 물류센터 전화번호랑 주소 다 지워져있네요? 분명히 어제까지만 해도 있었서 제가 물류센터랑 몇번나 통화를 했는데  어이가 없네요

제 고프로는 지금 어디로 간거가요?

02-480-5546 여기가 제가 처음에 저한테 광주로 보내라고 한건데 본사에서는 제가 잘못한거 처럼 말하네요 

2016년 9월 23일 16:28에 저 전화번호 받은사람은 누구인가요? 저한테 잘못된 주소를 알켜준 사람은 회사직원 아닌가요? 

그리고 2016년 9월 29일 오후 3시에 본사전화번호로 연락 받은 직원은 저한테 제가 잘못 보낸거니 저보고 알아서 해라식으로 말만하고 예전에는 광주로 보냈지만 지금은 아니다 말만 하면 끝인가요?

제가 또 물류센터에 전화해서 저의 고프로를 가져간 본사직원 이름을 물어봐야하나요?

물류센터직원분은 자세히 알아봐주고 본사직원이 가져갔다고 말해준겁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