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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3DR SOLO AS 관련 문의, 확인 및 답변 요청드립니다.
김명종
Date : 2016.10.10

3DR SOLO AS관련 문의 세번째 드립니다.

 

한번도 적정한 답변을 받지 못하였음을 먼저 알려 드립니다.

 

기체 이상(사진첨부하고 싶은데, 십분을 기다려도 첨부가 안되네요)에 따른 

 

추락사고로 인하여 기체 손상, 짐벌 파손, 고프로 3+ 블랙 파손 되어

 

8월 20일 토요일 직접 방문 드려 기체 입고시켰으며

 

AS담당자분 요청으로 8월 23일 조종기 택배배송으로 24일 입고 완료 하였습니다.

 

이후 어떠한 진행절차 안내가 없어 8월 31일 게시판에 문의 드렸지만, 담당자분 휴가기간으로 그 담주 

 

연락주신다고 답변 남기셨지만 연락 없었습니다.

 

유선 연락 드렸지만, AS담당자분 전화 연결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9월 5일 다시 게시판에 진행절차 및 소요기간 문의 드렸지만, 답변 없었습니다.

 

유선 연락 계속 드렸지만, AS담당자분 전화 연결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매일 1회 이상씩 고객센터 전화하지만 AS담당부서는 받지 않습니다.

 

8월 31일 AS부서가 아닌 영업부서로 연결하여, 겨우 AS담당자분과 통화되어 

 

9월 2일까지는 AS진행방향 확정, 9월 9일까지는 어떤 방법이든지 가시적인 성과를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믿고 기다렸습니다. 

 

그렇지만, 전화통화한 31일 이후 답변, 연락, 전화 연결 모두 안됩니다.

 

그냥 무조건 세파스에서 진행하시는대로 기다려야 하나요?


구매 후 2주정도에 몇번 사용도 못하고, 지금 AS만 2달 가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행상황과 처리예정일자 안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3DR 담당자입니다.

 

먼저 시간이 오래 지체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몇가지 요소로 인하여 업무가 지속적으로 지체되었고, 그에따라 처리가 완료되지못한점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에 대하여 빠르게 확인을 하겠으며, 금일중으로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 빠른 처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