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고프로5 A/S 입고 문의
손용운
Date : 2016.11.03

어제 글남기고 고객센터 유선 통화도 하였여 이곳 댓글에도 A/S 입고 시키라고 하셨는데요..

 

그럼 A/S접수는 따로 온라인으로 안하고 유선으로 말씀하신것 처럼 박스안에 고장증상 관련 메모만 해놓으면 돼나요??

 

또한 배송비용은 착불인가요 선불로 해야하는것인가요??

 

A/S보내면 새제품 1:1 교환제품으로 오는것인가요?? 아님 수리후 다시 보내주시는것인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 입니다.

제품을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20-15) 로 착불로 보내 주시고 제품은 1:1 교환입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