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컨텐츠

고객문의

문의드려요.
최지우
Date : 2016.11.11

안녕하세요.

녹화 후 확인되는 음성에서 헬리코터소리가 나는데 이것이 불량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사람들이 녹화해서 올린 소리보다는 적은데 그래도 비싼 가격을 주고 샀는데 이런 상품을 받아보니 좀 화나네요..

어제 워렌티 문의를 드렸긴 하지만 언제 연락올 지도 모르고, 교환받으신 분들도 불량품만 계속 받아보아 교환횟수가 어마무시하더군요.

10일도 남지 않은 여행 출발일에 조급합니다.

이런 경우 본사에 직접 가서 제품을 그곳에서 뜯어 확인하고 가지고올 수는 없는지요?

전화로 문의드리는 것이 빠를까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세파스입니다. 

유선 안내드릴려고 했으나 통화가 안되시더라구요

내방 하셔도 1년 워런티 처리는 가능하여 방문 하시면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내방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20-15 1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